여행&여가
붐비지 않는 봄 '캐리비안베이'... 할인 프로모션으로 알뜰 물놀이
기사입력 2025-04-29 11:14
캐리비안베이는 이번 재개장을 시작으로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활기를 되찾을 전망된다. 우선 야외 파도풀을 비롯해 유수풀, 실내 아쿠아틱센터,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인 메가스톰 등 핵심 물놀이 시설들을 가동하며 손님들을 맞이할 예정이다. 캐리비안베이 측은 여름 시즌이 시작되는 7월 초까지 모든 실내외 물놀이 시설들을 순차적으로 오픈하여 방문객들이 국내 최대 규모 워터파크의 모든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.
캐리비안베이는 지난 3월부터 진행된 봄 단장 기간 동안 고객들의 편의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환경 개선 작업에 집중했다. 특히 실내 아쿠아틱센터에는 새로운 콘셉트의 '빌리지'를 도입하여 가족 단위 방문객들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확충했다. 또한, 야외 곳곳의 고객 동선에는 대형 파라솔을 추가로 설치해 뜨거운 햇볕을 피해 시원하게 이동하고 잠시 머물 수 있도록 배려하는 등 쾌적한 환경 조성에 힘썼다.
캐리비안베이의 시그니처 어트랙션 중 하나인 '메가스톰'은 짜릿한 하강과 회전을 선사하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. 다가오는 여름 무더위에도 시원하게 메가스톰을 즐길 수 있도록, 대기 동선에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오는 워터 스프레이를 설치하는 세심한 배려를 더했다.

시원한 물놀이를 만끽할 수 있는 초대형 야외 파도풀에서는 최대 2.4m 높이의 거대한 인공 파도를 온몸으로 느끼며 마치 실제 바다에 온 듯한 짜릿함을 경험할 수 있다. 광활한 규모의 파도풀에서 파도타기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. 또한, 총 길이 550m에 달하는 유수풀은 전 구간이 가동된다. 따뜻하게 유지되는 물속에서 튜브에 몸을 싣고 유유히 흘러가며 봄바람을 만끽하는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. 잔잔하게 흐르는 물결에 몸을 맡기고 일상의 피로를 잊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.
봄 시즌 캐리비안베이 방문은 여름 성수기에 비해 비교적 여유롭고 쾌적한 환경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다. 붐비지 않아 어트랙션을 더 오래, 더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, 시설 곳곳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. 또한, 캐리비안베이는 재개장을 기념하고 봄나들이 방문객을 위해 가족패키지, 온라인 사전예약 우대 등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. 이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알뜰하게 캐리비안베이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.
완벽한 봄 단장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여는 캐리비안베이에서 다가오는 5월, 가족, 친구, 연인과 함께 시원하고 즐거운 물놀이를 만끽하며 활기찬 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?
BEST 머니이슈
- 31살에 29억 벌고 먼저 은퇴해, 비법없고 규칙만 지켰다!
- 37억 자산가, 여름휴가 전 "이종목" 매수해라!! 한달
- 4개월 만에 35억벌었다!! 주식, 순매도 1위종목..."충격"
- 男性 발보다 더러운 '거기', 세균지수 확인해보니..충격!
- 대만에서 개발한 "정력캔디" 지속시간 3일!! 충격!!
- 도박빚 10억 여배우K양 '이것'후 돈벼락 맞아..
- "빚 없애라" 신용등급 상관없이 정부서 1억지원!
- 집에서 5분만 "이것"해라! 피부개선 효과가 바로 나타난다!!
- 공복혈당 300넘는 '심각당뇨환자', '이것'먹자마자
- [화제] 천하장사 이만기의 관절튼튼 "호관원" 100%당첨 혜택 난리나!!
- 비트코인으로 4억잃은 BJ 극단적 선택…충격!
- 목, 어깨 뭉치고 결리는 '통증' 파헤쳐보니
- 비x아그라 30배! 60대男도 3번이상 불끈불끈!
- “고양시 지식산업센터” 1년후 가격 2배 된다..이유는?